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OUR STORY


모든 색을 안고 있는 블랙을 뜻하는 누아르(Noir)와 완전을 위한 기다림을 상징하는 숫자 9(Nine)의 합성어인 누아르나인은 ‘완전을 위한 다채로운 컬러의 기다림’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패션은 표현하는 사람과의 만남이 있어야 비로소 완전해진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누아르나인은 2015년 한국과 영국에서 설립된 의류 브랜드입니다. 편안하면서 아름다운  일상복과 포멀한룩 두 가지를 모두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을 연구하고 그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로  현재 한국 서울과 영국 런던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누아르나인은 주로 유럽의 빈티지한 스타일에 영감을 받으며,  그 영감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통해 오늘의 ‘나’를 사랑할 수 있는 아름다운 룩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취향과 매일 바뀌는 그날의 무드를 표현할 수 있는 알록달록한 컬러, 사랑스러운 디테일을 통해
스스로를 사랑하며 아름다운 하루를 꿈꿀 수 있는 디자인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단지 한 번의 계절을 함께 하는 옷이 아닌 여러 계절동안 곁에 머무르며 추억을 담아내고 스타일링 되는 제품들로, 소중한 추억과 앞으로 다가올 마법 같은 순간들에 녹아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